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12. 4. 26. 00:07 게임/마인크래프트

오늘은 이스트큐브에 존재하고 있는 서버 Alite 서버의 소개문을 적어 올립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읽어보시고 순서대로 접속 하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24시간 서버 - Alite 서버

Server 이름

Alite(앨라이트)

Craftbukkit build, version

2149, 1.2.5-R1.0

운영 방식

완전 야생

서버 규칙

1. 다른 분들을 허락 없이 때리거나, 집에 침입하지 말아주세요. 피해자분이 신고하여 중재자분들이나 운영자분께 알려진다면, 경고를 1번 주거나, 바로 처리됩니다.(경고 2회시 서버에 들어오는 것이 금지됩니다.)

2. 만약 중재자분들이나, 운영자가 테러하는것을 못봤더 하더라도, 로그(경과 기록)를 확인하여 테러범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 즉시, 바로 밴 처리됩니다.

3. 게임 내에서나 채팅방에서는 욕을 쓰지 말아주세요. 상대방이 기분이 나빠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초면에 보시는 분들게 반말사용을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욕하는 것이 5회 이상 발견된다면, 그 분은 밴 처리 될 수도 있습니다.

http://eastcube.net/minecraft_bw

서버 인원

평균 5 ~ 10명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여는 시간

24시간(항상)

접속 방법

http://eastcube.net/?mid=minecraft_hello&document_srl=84492&comment_srl=118305#comment_118305

채팅방

http://eastcube.net/minecraft_chat

 

Alite server 세계들.

http://eastcube.net/minecraft_bw

 

Alite 서버 소개 이미지Alite_nether 종류 : 지하 난이도 : 어려움 설명 : 지하세계입니다. 죽으면 Alite 세계에서 살아납니다. Alite_the_end 종류 : 끝 난이도 : 어려움 설명 : 세계의 끝입니다. 죽으면 Alite 세계에서 살아납니다. Alite 종류 : 일반 난이도 : 보통 설명 :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세계입니다. 죽으면 이 세계에서 살아납니다. Alite_dark_tropic 종류 : 열대 난이도 : 어려움 설명 : 극악의 세계입니다. 그 만큼 불이익도 있지만 이득도 큽니다. 죽으면 Alite_parallel 세계에서 살아납니다. Alite_dark_nordic 종류 : 북유럽 난이도 : 어려움 설명 : 극악의 세계입니다. 그 만큼 불이익도 있지만 이득도 큽니다. 죽으면 Alite_parallel 세계에서 살아납니다. Alite_parallel 종류 : 일반 난이도 : 어려움 설명 : 처음 세계에서 이동할 수 있는 세계입니다. 처음 세계보단 조금 난이도가 높습니다. 난이도를 더 높게 즐기실 분은 위한 세계입니다. 죽으면 이 세계에서 살아납니다.

posted by 사기토